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주 오래오래 기다렸던, 구글 애드센스 주소인증 우편! 받은 지 일주일 살짝 넘었는데, 한 번 이에 대해 정리하고자 합니다. 이 우편을 받는 때가 언제인지부터, 저는 얼마나 걸렸는지까지! 

 

구글 애드센스 주소인증

어느날 갑자기 구글 애드센스에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라는 메시지가 떴습니다. '이게 뭐지?' 하고 메일을 봤는데 입력된 주소로 2월 28일에 우편이 전송되었으니, 주소를 인증하라는 메시지였습니다.

 

만약 주소가 잘못되었다면, 수정하고 새로운 PIN 번호를 3주 뒤에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주소인증은 반드시 첫 전송 후 4개월 이내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아니면 광고 중지😥

 

주소인증 기준

구글 애드센스는 여러가지 수익 기준이 있습니다. 그 중 '주소 확인'이라는 것이 있는데 수입이 $10에 도달할 경우, 우편을 발송하여 등록된 주소가 맞는지 확인하는 방식입니다. 그래서 저는 2월 28일에 $10가 달성되어 우편이 발송된 것입니다!

 

저는 아직 이렇게 한 달에 2천원씩 소박하게 벌고 있는데, 그래도 $10을 넘었다고 뭔가를 하라고 하니까 기분이 좋았습니다😚

 

우편 수령

그리고 받은 우편 수령! 3월 15일에 받았습니다. 2주 조금 넘게 걸렸는데, 매번 빨간색으로 주소인증을 하라고 경고창이 나타나고 그래서 왠지 더 초조해져서 매일 우편함을 확인했었습니다..

근데, 코로나로 인해 우편이 지연될 수 있다고 하니 조금 더 여유를 갖고 기다리셔도 될 것 같습니다.

 

받으면, 정말 저렇게 간단하게 PIN 번호만 있고, 탕탕 입력만 하면 바로 끝! 받고 나면 열심히 기다린 시간이 조금 허무하지만, 그래도 뿌듯합니다!

 

해당 게시글에 문제가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