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주대학교 학생이라면 누구나 가봤을 달인우동!

원래 천애부였는데 어느 순간 달인우동으로 바꼈다..

천애부는 작게 써져있어서 뭔가 알면 늙은이가 된 느낌😥

 

어쨌든, 지나가다가 새로운 메뉴들이 보이길래

오랜만에 너무너무 먹고 싶어서 연차까지 쓰고 갔다!

 

천애부달인우동 아주대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2 · ★4.42 · 2TV생생정보 373회

m.place.naver.com

 

천애부 달인우동

다섯시쯤에 간 천애부..!

항상 가득가득 차거나, 비어있을 때도 먹다보면 가득가득 찼는데,

코로나 때문에 학생들이 많이 줄기는 했나보다..

그래도 쿠팡도 오고 배달이 꾸준히 있으신 것 같아 다행이다.

 

메뉴

오늘 먹고 싶었던 메뉴는 가라아케 크림우동!

뭐 앵간해서 다 맛있다!

제일 인기 많은 건 닭살진국우동!

내가 먹어본 것은 미소우동, 닭살진국우동, 해물크림치즈우동, 튀김냉우동, 훈제덮밥, 오니기리!

이렇게 쓰기만 해도 얼마나 많이 간지 보인다ㅎㅎ

 

다 맛있는데 굳이 하나 추천하자면,

여름에 튀김냉우동은 정말 진리..

 

어쨌든 우리는 가라아케 크림우동닭살진국우동을 주문했다.

 

닭살진국우동

뽀얀 국물의 닭살진국우동!

면이 잘 안보이는 것 같아서 면 들고 있는 샷도 한 번 찍어봤다

안에 들어있는 포동포동 닭살을 옆에 소스에 찍어먹으면 맛있다!

국물도 시원하니 맛있고 먹어도 먹어도 맛있는 맛

 

가라아케 크림우동

가라아케 크림우동!

새우살도 있고, 바삭하게 튀겨진 가라아케도 있다.

크림은 해물크림치즈우동이랑 맛이 비슷하고, 토핑만 다른 느낌이었다

크림이 진하고 고소하고 부드러운 그런 느낌!

그래도 가라아케도 있고, 새우도 있어서 좋았당!

 

오랜만에 먹어서 만족😙

 

마무리

오랜만에 가서 그런지 주방장님의 힘찬 목소리가 좋았다.

항상 맛있게 먹었냐고 물어보시고,

주방에 있으신데도 오가는 손님들께 인사해주시는 힘찬 목소리!

 

언제가도 질리지 않는 맛, 천애부였다!

 

해당 장소는 2021.03.17에 방문하였으며,
게시글에 문제가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