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의왕 정성담

의왕 가구단지 근처의 한샘, 일룸, 현대리바트 등이 있는 큰 도로 라인에 위치한 정성담! 책상이 갖고 싶어서 한샘, 일룸, 현대리바트 싹 보고! 의왕 가구단지에서 혼 한 번 털리고! 지쳐서 가게 되었다.. 결국 하나 바꾸면 일이 커질 것 같아서 안바꿀 것 같지만.. 어쨌든 평소에 사람들을 접대하기 위해서도 많이 간다는 정성담. 갈비탕을 먹으러 갔다. 왠지 꾸준히 먹어주는 갈비탕!

 

정성담

의왕 정성담

의왕 정성담은 정말 크다. 일단 주차장도 엄청 넓고, 2층으로 되어 있다. 1층은 갈비탕이나 비빔면 등을 먹고, 2층에서는 숯불을 사용하는 고기를 먹도록 공간이 분리되어 있다. 그래서 갈비탕 먹으러 갔다가 고기냄새 밸 일이 없어서 좋았다.

 

메뉴

의왕 정성담 메뉴

메뉴는 적당히 다양하지만, 요즘 다 찍는 거는 힘들어서 내가 먹는 것만 찍고 있다.. 블로그 광고는 달았지만, 사실 나에게는 일기에 불과하니까! 우리는 정성담 갈비탕을 2개 주문했다.

 

음식

의왕 정성담 기본찬

기본 반찬은 이렇게 나온다! 저 피클무?가 나는 제일 좋았다. 물론 깍두기와 김치도 맛있다. 갈비탕 맛집은 김치류가 맛있는게 포인트인데 역시 맛집으로 불리는 이유가 있었다.

 

정성담 갈비탕

의왕 정성담 갈비탕

정성담 갈비탕! 갈비탕과 같이 무말랭이+오징어젓갈이 같이 나온다. 그리고 고기를 찍어먹는 소스! 국물이 정말 건강해지는 맛! 정말 깔끔하다. 고기도 부들부들 맛있고, 야채들도 맛있고 버섯도 맛있다. 단 하나, 나만의 개인적인 취향으로 아쉬운 것이 있다면, 당면이 없는 것.. 난 당면이 좋은데 여기는 당면 대신 고급진 지단채가 들어가있었다. 나는 당면.. 좋은데 아쉬웠다. 그래도 국물 정말 고기 정말 다 맛있다.

 

의왕 정성담 갈빗대

갈빗대는 2인분에 이만큼 들어있다! 갈빗대가 얼마나 푸짐하게 들어있는지 볼 수 있다. 영양 많은 국물로 영양보충도 하고 고기도 듬뿍 먹고! 딱 좋은 가격인 것 같다.

 

포장 및 구매

의왕 정성담 포장구매

정성담 입출구에 있는 냉장고. 갈비탕은 냉동을 저렇게 판매하고 있고, 젓갈깍두기도 따로 구매 가능하다. 그래서 우리는 갈비탕과 젓갈 포장용도 따로 구매! 포장이 깔끔하게 잘 되어 있고, 말씀하면 다 챙겨주셔서 좋았다.

 

마무리

정말 지친 상태로 갔지만, 영양 듬뿍 얻고 온 정성담. 갈비탕은 언제 먹어도 맛있다. 그리고 갈빗대가 많고, 분리하기도 쉬워서 좋았다. 주차장도 완전 넓고, 밑반찬도 맛있고. 여러모로 만족했던 곳이었다.

 

 

해당 장소는 2021.02.06에 방문하였으며,

게시글에 문제가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