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인기있는 돈가스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간 유미카츠!
돼지 토마호크로 돈가스를 만들었다고 했다.

우리는 밥 시간보다 살짝 빨리가서 기다림이 없었는데, 이후에는 대기하는 사람들도 있었다.

 

유미카츠 범계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655 · ★4.38 · 매일 11:00 - 22:00, Last 21:00 / BREAK Time 15:00-17:00

m.place.naver.com

범계역 유미카츠

유미카츠 외관

유미카츠는 2층에 위치해있다.
계단 오르고 고개 도리도리하면 보인다.
외관도 귀엽게 되어있어서 찾기 어렵지 않다.

 

유미카츠는 셀프시스템이 많다.
메뉴도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할 수 있다.
주문하기 전에 자리선점은 필수!! 


 유미카츠 메뉴

우리는 토마호크카츠치즈카츠를 주문했다.
토마호크카츠는 돼지이고 하이라이트라서,
치즈카츠는 품절이 될 수도 있는 것 같아서 주문했다.

 

셀프바도 있고, 이곳에서 셀프포장도 가능하다.
하지만 반찬은 대부분 기본제공되니 음식이 나오기 전에 미리 준비할 필요는 없다.
또한, 물은 생수! 아주 위생적인 느낌이었다.

 

치즈카츠

내가 주문한 치즈카츠!
치즈가 아주 풍성하고 튀김도 바삭바삭하고 맛있다.
치즈는 고소고소, 튀김도 고소고소

 

토마호크카츠

토마호크카츠는 큼직큼직하다.
뼈다구도 있고 아주 돼지지만, 토마호크 모양이 지대로다.

 

토마호크카츠는 여러 부위가 함께 있어서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나는 좀 기름진걸 좋아하는데 그 부분이 완전 맛있었다!
그냥 전체적으로 고기가 큼직해서 촉촉한 느낌도 있고,
여기는 숙성된 고기를 써서 더 부드러운 것 같았다.

 

 다 먹으면, 빈그릇을 반납해야 한다.
아래는 쓰레기통도 있어서 버리면 된다!
이렇게 셀프지만 틈틈히 나와서 테이블도 다 닦아주시고,
청결한 느낌이었다.

마무리

돈가스도 맛있고, 셀프시스템이지만 전혀 불편함이 없었다.

게다가 매장도 소박하지만 테이블 간 거리도 꽤 있어서 답답한 느낌도 없었다.

너무너무 만족스러웠다.

 

해당 장소는 2021.02.13에 방문하였으며,
게시글에 문제가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