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2 공예트렌드페어 & 아그라 코엑스점 후기

방문일자
2022. 12. 10.


최근 여기저기서 페어를 많이 진행하길래 재미가 붙어서 미리 사전예약해서 방문한 '공예트렌드페어'.
기다리고 기다리다가 간 느낌이었다. 주말의 코엑스 주변은 초보운전자의 무덤이라는 말이 있다. 옆에서 구경해봤는데, 왜 그런 말이 있는지 금방 알 수 있을 정도니까.. 만약 초보운전자라면 대중교통을 추천합니다!(우회전 차선만 대략 3줄.. 주차장으로 들어가려면 한 차선씩 안으로 들어가야 하고 우회전 하는데만 30분 걸릴 수 있음) 

 

2022 공예트렌드페어 & 아그라 코엑스점 후기

2022 공예트렌드페어 사전 예매

2022 공예트렌드페어는 사전예매를 미리 진행해서 갔다.
공예 같은 것 좋아해서 가고 싶어서 미리 사전예약 해서 방문!
사전예매는 네이버 예약으로 진행했고,
해당 기간 언제나 방문할 수 있었다.

 

꽃다발

차에 타니까 있는 꽃다발! 항상 느끼는거지만 꽃은 역시 단색이 진짜 이쁘다.
꽂아놨을 때도 이쁨! 이번 꽃은 줄기부터 꽃잎까지 부들부들한 신기한 느낌이었다.
아무날도 아니었지만 기분 좋게 꽃! 다! 발! 🌺

 

페어에서는 그냥 구경해도 좋지만, 목적을 가지고 구경하는 것이 재밌는 것 같다.
이번에 내 목적은 '취미'와 '꽃병' 이었다.

 

공예트렌드페어 꽃병

공예트렌드페어 꽃병

그래서 이쁜 꽃병이 있을 때마다 찍어보았다.
이외에도 물론 이쁜 것도 많았지만, 내가 구매할 수 있는 가격대의 꽃병으로!
실구매의 목적이고, 엄청 넓기 때문에
기억하기 위해서 찍었다.

가장 고민했던 것이 가운데 노란 꽃병과
왼쪽의 꽃병 꽂이? 받침대? 였다.
오른쪽은 그냥 너무 유니크! 드레스 꽃병 종류 엄청 많았다.

 

왼쪽의 꽃병 꽂이는 보자마자
와! 진짜 이쁘다! 했는데 저 위에 부분만 제작해서 판매하는 것이고
아래부분은 다이소 꽃병이라고 했다.
듣자마자 와 다이소 꽃병이라고?! 라는 느낌이었다.
꽃병의 크기에 제한이 없고,
더 다양한 느낌을 낼 수 있을 것 같았다!
게다가 꽃이 적을 때는 꽃이 가운데에 안꽂혀서 안이쁜데,
꽃병에 꽃을 가운데에 꽂을 수 있을 것 같아서 좋아보였다!

 

가운데는 그냥 딱 봐도 산뜻하고 이쁜 느낌!
살짝 크기가 작은 것 같아서 고민하다가
이런저런 이유로 맨 첫번째 꽃병 꽂이를 샀다.

고민하다가 다 판매되서 아래 부분이 깨진 것을
살짝 할인 받고 구매했다.

 

선의미 도자기

구매한 꽃병꽂이의 구입처는 선의미도자기이다!
번호를 남기면 관련 행사 문자도 넣어주시는 것 같았다.
구입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하기 링크 참조!

 

선의미도자기

 

www.sunceramic.kr

공예트렌드페어 한지

그 다음은 취미로 해볼까?! 해서 구매한 한지다.
물로 쓸 수 있는 재사용 한지이며,
물이 마르면 지워진다!
공예트렌드페어에서 체험할 수 있었는데,
가볍게 할 수 있을 것 같아 구매했다.

공예트렌드페어 붓이야기박물관

연습용 붓+연습용 한지로 20,000원 구매!
근데 사실 몇 번 안해봤다..ㅎ
유튜브 보고 따라쓰면서 해봤는데,
이런저런 것들 하느라 바빴는데 다시 틈나면 또 해봐야지

 

공예트렌드페어 한지문화산업센터

그리고 한지 관련된 것이 외에도 많았는데,
한지문화산업센터는 한지를 제작하는 곳마다 다른 한지의 특색을 비교해볼 수 있었다.

공예트렌드페어 한지산업센터

가져온 팜플렛에는 다양한 한지공장, 한지브랜드들에 대한 정보 뿐만 아니라
한지산업센터에서 어떤 것들을 체험할 수 있고
어떤 프로그램들이 있으며, 전시가 되어 있는지 담겨 있었다.

공예트렌드페어 컵

공예트렌드페어 컵

컵도 이쁜 컵이 많았다!
어떻게 만든 것인지 진짜 작품같은 니트패턴 컵부터,
귀여운 구름모양 컵, 컬러감이 이쁜 컵까지!

구름모양 컵은 구름을 주제로 하는 지인 카페가 있다고 해서
이런 디자인의 컵이 있으면 잘 어울릴 것 같아 찍었다.

공예트렌드페어 구경거리

공예트렌드페어

귀여운 작품도 많았다!
귀엽게 생긴 돼지부터, 갬성있는 소닉그림 등등 볼 것이 많았다.

 

공예트렌드페어 서랍장

이런 나무로 된 서랍장이나 가구들도 많았다.
이 서랍장은 앞에도 책이나 잡지를 꽂을 수 있고 실용성이 너무 좋은 것 같아서
사진으로 담아놨다.

 

공예트렌드페어 작품

다양한 작품을 볼 수 있었고,
쪽빛의 이쁜 천들이 지금 봐도 이쁜 것 같다!
지나갈 때마다 색깔이 너무 이뻤던..

공예트렌드페어 안경렌즈

그리고 이건 가까이서 어떻게 된 것인지 자세히도 봤었던 작품
너무 신비한 빛을 띄고 있고
안경렌즈를 활용해서 만든 것이라고 한다.
각각의 렌즈에 따라 다르게 보이고, 다른 빛을 가진 느낌이었다!
정말 이건 작품이다! 라는 생각이 팍팍 들었던 작품이었다.

공예트렌드페어 엽서

소소하게 이런 엽서들을 주시는 곳도 있으니
다양하게 놀 수 있는 것 같다!
명함으로 이벤트를 할 수 있는 곳도 많으니
명함도 한 번 챙겨보면 더 재밌게 즐길 수 있을 것 같다:)

 

아그라 코엑스점 후기

 

아그라 코엑스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531 · 블로그리뷰 1,427

m.place.naver.com

 

공예트렌드페어를 나와 간 아그라!
딱히 찾아보고 간 것은 아니고 어디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들어간 곳이었는데도
정말 만족스러웠던 곳이었다.

 

아그라 메뉴

아그라 메뉴(출처: 네이버 플레이스: 아그라 코엑스점)

우리는 이중에서 프리미엄 커플 세트(2인) 을 주문했다!
지금 보니까 이 메뉴판이랑 다른 것 같은데, 탄두리 치킨 같은 경우에 변경옵션이 없던 것 같았는데
확인 해보면 좋을 것 같다! 윙으로 먹으면 더 편하고 좋을 것 같다.
그리고 음료수는 꼭 처음에는 라씨나 에이드류로 시키는 것을 추천~!
리필할 경우에는 탄산음료만 가능하기 때문에 처음에 라씨나 에이드류로 하는 것이 좋다:)

아그라 망고&포도 스노윙 브레드

과일도 엄청 푸짐하고 많아서 맛있었다!
소스는 뿌려먹어도 되고 찍어먹어도 되는데 뿌려 먹었다.
채소도 아주 신선하고 맛있었다(●'◡'●)

아그라 탄두리치킨

이것도 맛있다!
옆에는 데코도 좋고, 향이 아주 인도에 온 느낌
분위기도 인도에 온 느낌
거를게 없이 배부르게 맛나게 먹었다.

아그라 알루빨락(시금치카레)와 달 커리(콩카레)

카레는 알루 빨락과 달 커리를 주문했는데
둘다 맛있었다!
양이 전체적으로 푸짐하게 잘 나와서 좋았다.
커리 밑에는 워머로 초도 있어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다.
다시 가고 싶은 곳! 지금도 맛있겠다라는 생각이 드는 곳이다.

 

마무리

이것저것 쓰다보니까 길어졌는데, 재밌는 하루였다!
공예트렌드페어도 구경거리 다양해서 좋았고, 아그라도 맛있었고 φ(゜▽゜*)♪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