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용산 아이파크몰 익명상점

용산 아이파크몰에 익명상점이 생겼다는 것은 들었고 가고 싶었지만, 정말 가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 미니 돌돌이를 구입하려고 무인양품을 찾다가 찾게 된 익명상점 홍보 간판. 그래서 가게 되었습니다! 몰랑샵에 위치해 있다는 것은 모르고 한참 돌아다니다가 마지막에 그냥 가려고 할 때 쯤 찾게 되었습니다.

 

네이버 지도

아이파크몰

map.naver.com

 

익명상점

용산 아이파크몰 익명상점

지나가다가 보게 된 익명상점 홍보 간판을 보고 찾게 된 익명상점. 저는 사실 눈오는 날에 익명이 눈사람을 만들만큼 익명이를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익명이가 눈사람을 스토리에 올려주었을 때 정말로 좋아했던 사람입니다.. 익명이 처음 이모티콘부터 계속 구매해온 사람입니다... 더 귀여워지는 익명이 이모티콘에 감사하는 사람입니다....!

 

익명상점 위치

익명상점 위치

사실 이게 팝업스토어인 줄은 잘 몰랐고, 팝업스토어의 의미를 몰랐다고 하는 것이 더 맞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늦게 올리게 되었지만, 익명상점은 6층 리빙관 몰랑샵 내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몰랑샵의 꽤나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구석의 부분 거의 전체를 차지하고 있던 것 같습니다.

인스타에서 보던 컵도 있었고, 귀여운 인형과 피규어까지 있었습니다. 저는 사실 이런 것을 보기만 하고 구입하는 사람은 아닌데, 익명이 효과로 꽤나 구입했습니다.

 

익명이 소주잔

익명이 소주잔

이거.. 너무 귀여울 것 같아서 구입했습니다. 사실 투명한 소주를 넣을 잔보다 우유를 넣을 컵을 사는 것이 더 효율적인 것은 아는데, 저 작은 소주잔에 익명이 표정이 그려져 있다는 것이 좋았습니다. 소주잔을 좋아하기도 하고, 뭔가 소주잔은 어떤 것이든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하기도 합니다. 근데 사실 제가 구입하진 않고 선물받았습니다!

 

익명이 피규어

익명이 랜덤 피규어

랜덤 피규어를 사실 단 한번도 해본 적이 없습니다. 유튜브 같은 곳에서 봤는데, 똑같은 것이 나오는 경우도 너무 많고 원하는 것이 나오는 사람을 별로 보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근데 여러 패키지들이 있는데, 이 겨울 패키지가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곧 겨울이기도 하고, 전체적으로 귀엽고! 딱 이불말이 귤 올라가 있는 것 너무 귀엽고! 겨울 감성 군고구마 디테일들 많아서 너무 귀엽고! 눈사람은 만들어 봤기 때문에 더더욱 갖고 싶고! 북극곰은 최고로 귀여웠습니다. 그래서 구입하게 된 제 첫 랜덤 피규어!

 

익명이 스키장 피규어

익명이 스키장 피규어

딱 골라서 딱 뜯었는데! 이게 웬걸.. 디테일은 많지만 막 반갑지 않은 스키장 익명이가 나왔습니다. 제가 스키나 보드를 타지 않아서인지 아쉬움이 너무너무 컸습니다. 그래서 가서 혹시 중복이 많이 나오는지 한 번 여쭤보고,,! 다시 하나 더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그게 저 뒤에 보이는 저 박스..!

 

익명이 롱패딩 피규어

익명이 겨울 피규어

그렇습니다. 롱패딩 익명이가 나왔습니다..! 너무 갖고 싶었던 친구들만 빼고 다 나왔습니다..! 한 번 더 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고, 아쉬운 마음이 너무 크지만, 저는 저를 믿을 수 없었습니다. 또한, 처음으로 랜덤 피규어를 사는데 15000원이나 사용한다는 것이 너무 큰 금액 같았습니다. 그래서 결국 여기서 스탑..

 

익명이 롱패딩 피규어

뒷태가 어떻게 보면 귀여울 수 있겠지만, 고무찰흙을 4개 붙여놓은 느낌이 저는 너무 아쉬웠습니다. 저렇게 디테일들이 많고, 귀엽고, 갖고 싶은 피규어가 많은데, 하필이면 좋아하지 않는 스키와 새까만 고무찰흙 같은 익명이라니! 너무 아쉬웠습니다. 다음에 팝업스토어가 또 생긴다면, 다시 그 때 도전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그 때는 제가 뽑지 않아야 할 것 같습니다.

 

마치면서

익명이 투명카드

익명이 제품을 구입하면 주시는 것 같은 카드! 뒷 배경을 하늘같은 자연이나 길거리로 찍으면 꽤나 이쁜 사진이 나오는 활용도가 있는 카드였습니다. 그래도 이것도 얻었고, 나름 익명이도 2개 수집했습니다. 여러 개 모아서 익명월드를 꾸며보는 것을 목표로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모찌찌도 좋아하는데, 이미 익명이로 수집했고, 익명이와 스토리로 소통을 한 경험도 있으니 투자는 앞으로 익명이한테 해봐야겠습니다.

 

팝업스토어는 2020.09.30에 종료되었다고 합니다.

 

해당 장소는 2020.09.13에 방문하였으며,

게시글에 문제가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