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고양이 치약 추천, 버박 C.E.T

고양이 치약, 칫솔 구입

고양이 치약 추천, 버박 C.E.T
고양이 치약 추천, 버박 C.E.T

제 돈 주고 샀지만, 괜찮은 것 같아서 추천도 드리면서 어떤 걸 구입했는지 까먹지 않고자 작성합니다! 버박 C.E.T라는 치약인데, 칫솔도 함께 구입했습니다. 5살이지만, 양치를 처음부터 시키지 못해서 버릇이 되어 있지는 않은 고양이라서 거부감이 없는 치약을 찾으려고 했습니다. 그래서 버박 C.E.T 닭고기맛 치약을 구입했고 생각보다 되게 괜찮습니다!

 

저는 아래의 펫프렌즈라는 사이트에서 구입했습니다. UI도 괜찮고 배송도 빨라서 만족스러웠습니다 :)

 

펫프렌즈

서울 2시간, 전국 1일! 내새꾸 맘마몰 <펫프렌즈>

m.pet-friends.co.kr

 

버박 C.E.T 치약, 미니칫솔

버박 C.E.T 치약, 미니칫솔

일단 크기는 좋았습니다. 치약도 딱 적당한 크기라고 생각했고, 특히 칫솔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원래 작은 미세모 칫솔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버박 미니칫솔은 딱 적당한 크기와 강도의 칫솔이었습니다. 그립감이나 꺾임도 딱 닦이기 좋은 칫솔 모양이라서 정말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작은 송곳처럼 생긴 칫솔도 사용해보았지만, 그건 쓰기 불편하더라구요ㅠ

 

치약은 냄새를 맡아봤을 때, 딱 닭고기냄새가 났습니다. 사람 치약처럼 상쾌한 향은 아니었지만, 닭고기맛이 상쾌하다면 그것 또한 이상하겠죠.. 그래도 뭐 먹을 수 있는 치약이고, 헹구지 않아도 되는 치약이니 괜찮았습니다!

 

버박 C.E.T 치약 사용방법

상품 설명에 사용방법이 적혀있는데, 의도한 것은 아니지만 따라한 것 같아 작성합니다. 사용방법을 보면, 삼켜도 안전한 성분이라는 것을 잘 알 수 있습니다! 

  1. 입주위를 만지는 것을 익숙하게 한다.
  2. 맛있는 닭고기맛의 치약을 맛보게 해준다.
  3. 칫솔에 치약을 묻혀 닦는다.

 

버박 C.E.T 치약 후기

버박 C.E.T 치약 후기
버박 C.E.T 치약 후기

저는 일단 치약에 묻혀서 맛보게 해주었습니다! 거의 혀클리너 하듯이, 츄르 먹듯이 좋아해서 신기했습니다. 원래 입맛이 까다로운 냥이인데 성공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계속 먹고 싶어해서 방까지 따라오기도 했습니다:)

 

양치하는 것은 찍지 못했는데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치약을 묻혀서 닦는데 물을 묻히는 것이나 다른 치약을 사용할 때보다 거부감이 확실히 적었습니다. 거부감이 없는 고양이 치약이 맞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닦고 나서 이빨이 하얗게 닦이는 것이 눈에 보였습니다. 엄마와 함께 닦이면서 "오, 하얘졌다!"라는 말을 할 정도였습니다.

 

마치면서

직접 서치하고 구매했지만 정말 괜찮은 치약인 것 같았습니다. 항상 고민이 많고 많이 찾아보다가 저번에 산 치약은 실패했었는데 이번에는 정말 괜찮았습니다. 가격도 괜찮고, 맛이나 성능 모두 좋은 것 같았습니다! 구입하실 때는 칫솔도 함께 구입하셔서 사용해보시는 것 정말 추천드립니다:)

 

 

해당 게시글에 문제가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