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케아 협탁 네스나(NESNA) 조립후기

현재 너무나 잘 쓰고 있는, 이케아 협탁 네스나 조립후기를 작성해보고자 합니다. 이 협탁은 이케아 기흥점에서 직접 다른 협탁들과 비교하고 골라서 사왔습니다! 저는 제 방에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라고 생각했고, 무엇보다 가격이 가장 저렴해서 고르게 되었습니다. 인터넷에서 열심히 찾아보는 것보다 이케아에서 한 번 보고 저렴한 가격으로 빠르게 구입하는 것이 효율이 더 좋았습니다:)

 

네이버 지도

이케아 IKEA 기흥점

map.naver.com

 

이케아 기흥점 협탁

혹시 이케아 기흥점에서 구매하실 분들은 31-03-20 E에서 찾으실 수 있고, 이 정보는 변경되었을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이케아 기흥점 내에는 검색할 수 있는 모니터가 있고 핸드폰의 웹앱을 통해 언제든지 정보를 서치하여 찾으실 수 있습니다.

 

협탁 네스나(NESNA)

가격 및 내구성

이케아 협탁 네스나(NESNA)

이케아 협탁 네스나는 36x35 cm19,900원으로 저렴한 가격입니다. 이케아 기흥점에서 직접 구입했을 때는 1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받아서 전체 금액에서 천원 할인 받았습니다:)

내구성을 말하면, 유리는 아크릴로 내구성이 떨어지는 편입니다. 하지만 저는 애초에 천 같은 것을 올려서 사용하려고 구입했기 때문에 상관하지 않았습니다! 나무 같은 경우에는 주저 앉지 않는 이상 부서질 일은 없어보입니다.

 

구성품

이케아 협탁 네스나(NESNA)

내부 구성품은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 이케아 가구를 처음 구입해보았는데, 사용설명서가 굉장히 친절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가장 주축이 되는 면이 완성된 형태로 되어 있어서 더 조립하고 용이했습니다.

 

조립방법

이케아 협탁 네스나 조립방법

조립은 육각랜치를 사용해서 조립했습니다. 육각랜치도 함께 동봉되어 있으며, 저는 이것이 짧고 불편하여 집에 있는 육각랜치를 사용하여 조립했습니다!

 

이케아 협탁 네스나 조립방법

저는 가장 조립하기 어려운 부분이 바로 아래 받침대 쪽인 사슬 부분이었습니다. 마지막에 얻은 팁이 있다면, 위의 긴 막대를 움직여서 조립하려고 하기 보다는, 긴 막대를 거의 고정시킨 느낌으로 하면 더 쉬웠습니다. 그 상태에서 안쪽부터 순서대로 끼우면 더 잘 끼워졌습니다. 끼워지는 것 먼저 끼우다보면 다른 것들이 결국 빠지더군요..ㅜ

 

이케아 협탁 네스나

그렇게 완성된 이케아 협탁 네스나(NESNA)! 깔끔하고 크기도 딱 적당하여 좋습니다. 조립하는 과정도 퍼즐을 구입한 것 같아 재밌었습니다. 엄마, 아빠도 옆에서 하나씩 도와주면서 하고 싶어하는 그런 느낌?ㅎㅎ

 

이케아 협탁 네스나 배치

이케아 협탁 네스나 배치

침대 옆의 빈 공간에 배치했습니다. 아래에는 책을 두고, 밑에 방치되어 있던 콘센트도 숨겨주었습니다! 위에는 아크릴 유리가 덜그럭거리고 부딪히는 소리가 좋지 않아 천을 깔아주었습니다. 천을 깔아주니 아래에 비치지도 않고 더 깔끔해진 느낌이 들었습니다. 저는 다른 곳에서 받은 손수건을 사용했는데, 인터넷에 파는 소품 손수건이나 천을 사거나 더 긴 천을 이용하면 또 하나의 인테리어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치면서

침대 옆 작은 공간에 가성비 좋은 협탁을 두고 싶으시다면, 이케아 협탁 네스나를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오늘의 집이나, 네이버 등 다양한 사이트에서 찾아 보았는데 생각보다 가격이 있어서 망설여졌습니다. 하지만, 이케아는 직접 볼 수도 있고 가격도 저렴하니 한 번 산책겸 나가서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해당 장소는 2020.06.20에 방문하였으며,

게시글에 문제가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