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커리숲과 호떡 내돈내산 후기

유튜브 하이갱스를 보고 안양중앙시장을 다녀와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본다. 커리숲은 스프커리가 먹고 싶어 찾아갔는데 야채가 맛있었다. 그리고 치즈계란호떡은 하이갱스의 '찐이다~'를 보고 꽂혔는데, 기다리는 시간이 길었지만 아주머니가 친절하셔서 즐거웠다. 전체적으로 평범하게 맛있었고 즐거운 날이었다.


방문일자

2023.01.21.

커리숲

출처: 네이버지도

메뉴는 스프커리와 돈가스가 있다.

돈가스도 많이 드시는 분위기였지만, 우리는 스프카레가 목적이었기 때문에
스프카레를 주문했다.
주문한 것은 야채커리, 치킨커리, 가라아게이다.

야채커리

밥이랑 따로 나오는 야채커리

먼저 커리가 나왔다.
브로콜리 먼저 먹으라고 말씀해주셔서 브로콜리 먼저 먹었다.
브로콜리에서 고기맛이 나서 맛있었다.
국물도 맛있고, 야채들도 하나하나 다 맛있었다.
양도 푸짐하고, 다양해서 좋았다.
밥이 살짝 적은 느낌이었지만, 맛있어서 적다고 느꼈을지도 모르겠다.

 

치킨커리

치킨커리도 내용은 거의 동일한 것 같고,
치킨의 유무가 제일 큰 차이인 것 같다.
남자친구가 먹어서 치킨만 먹어봤는데
난 야들야들하고 닭껍질 이런 것들을 좋아하는데
딱 그런 느낌이어서 맛있었다.
되게 찐~한 닭고기 느낌이었다.

 

가라아게

따끈따끈 가라아게

커리가 먼저 나오고 가라아게가 나왔다.
가라아게는 아주 따끈따끈하고 맛있었다.
막 특별한 것은 없지만, 가라아게는 그 느낌만으로도 너무 좋으니까!

 

푸짐하게 먹고 나온 커리숲이었다.

안양중앙시장


안양중앙시장 가는 길은 지하상가를 지나쳐서 가는데, 생각보다 다양한 것들이 많다.
다육이에 2번이나 실패했는데, 다육이 다양하고 가격도 좋아서
내기겸으로 2개 샀다. 아직은 잘 살아있음..

 

계란치즈호떡

메이플이 떠오르는 버섯칼국수

유튜브를 보고 만드는 모습이 너무 맛있어보여서 먹고 싶었던 계란치즈호떡이다.
말투가 재밌는 유튜브라서 살짝 링크해본다. 찐이다~

 

안양중앙시장 호떡

기름없이 구워서 만드는 호떡이고,
일반 호떡보다는 위생적이라는 느낌이 확실히 있다.
가래떡과 호떡을 하시는데, 가래떡도 철학있게 구워주시는 느낌이고
많은 사람들이 사가셨다.

 

앞에 주문하신 분이 씨앗호떡을 10개를 주문하셔서, 꽤 기다렸는데
단골도 있는 것 같고 아주머니도 친절하셔서 기다리는 동안 기분이 좋았다.
그리고 만드는 모습이 유튜브랑 똑같이 맛있게 생겨서 기대가 됐다.

 

안양중앙시장 계란치즈호떡

기름기는 하나도 없이 건강한 느낌이고
안에는 꿀이랑 계란이랑 치즈가 있다.
치즈는 잘 안느껴지는데 맥모닝을 먹는 느낌이었고
따끈따끈하게 맛있었다!
근데 밥먹고 와서 살짝 배부른 느낌이..

 

마무리

설날에 안양중앙시장을 가니 다양한 것들을 팔아서 좋았다. 유튜브에 나온 식혜집에서 일반 식혜도 샀는데, 달지 않고 너무 맛있었다! 그리고 체리도 사고 다양한 것들을 즐길 수 있고, 활성화된 시장 같았다. 스프커리와 계란치즈호떡 모두 평범하게 맛있고 즐거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