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행궁동 우렁이쌈밥 후기

처음가본 우렁이쌈밥집의 내돈내산 후기를 써보고자 한다. 사실상 남문이지만 요즘 대세 상권은 행궁동이라 이해에 더 좋을 것 같다. 미리 예약을 하고 가면 회랑 술이 무한리필 되고 심지어 퀄리티도 엄청 좋고 다양한 음식도 같이 나온다! 게다가 친절하시고 즐거웠던!


방문일자

2023.02.18.

메뉴 및 음식

우렁이쌈밥 메뉴 및 음식

우렁이쌈밥은 원래 우렁쌈밥을 파는 곳이지만,
신기하게 회와 술 무한리필을 할 수 있는 곳이다!

미리 예약을 통해 3시간동안 무한리필 할 수 있으며, 인당 5만 5천원

당일 오전에 2명 예약을 하고 방문했다.

 

술 종류

우렁이쌈밥 술종류

회와 술이 무한리필되는 곳은 술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올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찍어온 술의 종류!
다양하게 있고 음료수도 함께 즐길 수 있어서 더더 좋다.

그리고 콜키지 프리여서 옆테이블에서는 해외맥주?같은 것을 가져와서 먹고 있으니 참고!

기본반찬

처음에 나오는 상

기본 반찬이 엄청 푸짐하게 나온다.
초밥이랑 생선구이, 샐러드, 골뱅이, 아귀간?오리간? 맛있게 다양하게 나온다!
그리고 끊임없이 나온다.

한창 맛있게 먹으면서 접시를 비우고 있으면,
접시를 치워주시면서 하나씩 나오기 시작한다.

미니 해물 파전

우렁이쌈밥 파전

따뜻할 때 먹어요~
하면서 나오는 파전! 따뜻해서 맛있다..
해물도 잘 씹히고 따끈하고 바삭하고 맛있다!

기본적으로 모든 요리가 맛있다는 생각이 든다.

메인요리 회

우렁이쌈밥 회

빈접시를 치워주시며 나오는 회
방어랑 참돔이랑 뭐랑~ 기억이 안난다.
근데 엄청 맛있음! 뱃살부위도 있어서 더더 좋다.
김이랑 와사비랑 백김치랑 싸먹을 수 있는 것들도 다양하고,
시그니처 빨간 소스랑 같이 먹으라고 하시는데 그것도 맛있다!

아주 술이 쭉쭉 들어가는 그런 맛.

 

우렁이쌈밥 추가메뉴

무언지 모르겠지만 나와서 먹는데 이것도 맛있었다!
2층엔 다들 무한리필을 먹는 사람이어서 그런지
음식도 같이 하고 따뜻하게 나와서 더 맛있었다.
토마토소스랑 먹는 느낌이었는데 맛있다!

말하지 않아도 챙겨주시는 회

회를 다 먹어갈 때 쯤 와주셔서 더드릴게요~ 하고
접시를 치워주시고 가져다주셨다.

다른 리뷰를 보면 회 리필은 늦게 나온다고 하던데 전혀 그렇지 않았다!
바로 가져다주시고 맛있고 양도 딱 둘이 먹기 좋게 주셨다~!

술도 계속 가져오고~ 사이다도 계속 먹고~

새우튀김과 낙지볶음

끊임없이 나오는..

와 배부른데 계속 뭐가 나온다.
낙지볶음 매운거 잘 못먹는데 안맵고 달달하고 말랑말랑 정말 맛있었다.
새우튀김도 따끈따끈 정말 맛있었다..
보면 또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곳

지리탕

드디어 마지막

드디어 마지막인 지리탕과 두부!
두부김치로 같이 먹어도 되고, 지리탕에 넣어 먹어도 된다.
지리탕도 진짜 국물 맛있고 그냥 여긴 손맛이 진짜 좋으신 것 같다.

 

3시간이 다 되어갈 때쯤 한번 말해주시는
이제 5분 남았어요~
얼른 남은 술을 싹싹 먹고 일어나는데 정말 기분 좋게 먹었다.
많이 먹는다고 눈치 주시는 그런것도 전혀 없고
오히려 계속 챙겨주시는 느낌

처음에는 배를 채우게 만드시려는 건줄 알았는데
그냥 맛있는거 엄청 먹여서 보내고 싶으신가보다라는 생각이 들만큼이었다.

 

마무리

우렁이쌈밥

아주 번쩍번쩍한 우렁이쌈밥집.
화장실도 나름 쾌적하고, 1층과 2층으로 분리되어 있고
마지막까지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았다!

행궁동

집에는 이제 걸어가면서 행궁동의 이쁜 등도 보고

정지영 커피

북문 입구에서 홀로 있던 카페의 느낌의 정지영커피가
어느새 이렇게 커져서 아카데미까지 하는 것을 보면서 대단함을 또 새삼 느끼며
집에 정말 기분 좋게 갔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