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철판요리 술집, 홍대입구역 텟판타마고

한 번 가려다가 너무 지쳐서 못갔던 기억이 있는 텟판타마고에 다녀왔습니다. 텟판타마고는 유튜브에서 한우대창야키소바 영상을 보고 가게 되었는데, 그 영상이 무엇이었는지 정확히 기억이 안나서 첨부는 하지 않았습니다.

 

네이버 지도

텟판타마고

map.naver.com

 

텟판타마고 입구

철판요리 텟판타마고 입구
철판요리 텟판타마고 입구

구석진 곳의 문 안으로 들어가면 가장 구석진 곳에 보이는 나무 입구가 바로 텟판타마고입니다. 구석진 곳에 있어서 지도를 봐도 찾기 쉽지 않지만, 사람들이 많이 찾는 것 같았습니다. 혹시나, 입구를 한 번 보시면 더 찾기 쉬우실까 하는 생각에 올려봅니다.

 

텟판타마고 메뉴

철판요리 텟판타마고 메뉴
철판요리 텟판타마고 메뉴

텟판타마고의 메뉴는 정말 다양합니다. 일본식 메뉴판 느낌이 강한데, 주류도 다양하고 안주도 다양했습니다. 일본발음 그대로 써있는 것들이 많아서 검색을 해야 하거나, 잘 모르면 이건 뭐지 하고 지나치는 것들이 꽤 있었습니다. 그래도 목적은 '대창 야키소바'였기 때문에 사실 큰 고민은 하지 않고 시켰습니다.

 

텟판타마고 생맥주

텟판타마고 생맥주
텟판타마고 생맥주

먼저 생맥주가 나왔습니다. 술 종류가 다양해서 다른 사람들이 칵테일 같은 것을 먹는 것보고 다른 걸 먹을 걸 그랬나 라는 생각을 하고 있었지만, 정말 시원하고 만족스러운 맥주였습니다. 맥주는 맥스를 가장 좋아하는데, 여기는 OB생맥주라고 적혀있었지만, 시원하고 진한 맛있는 맥주였습니다.

 

철판 대창야키소바

철판 대창야키소바
철판 대창야키소바

텟판타마고의 가장 큰 특징 철판. 철판 앞에도 바처럼 자리가 있어서, 철판요리를 제대로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그 앞에서 먹는 것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저는 조금 떨어진 곳에 앉았지만, 철판에서 조리하는 과정을 볼 수 있었습니다. 철판에서 직접 어떻게 조리가 되는지도 볼 수 있고, 향도 바로 나서 요리에 대한 기대감도 더 커지고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철판 대창야키소바
철판 대창야키소바

이것이 바로, 텟판타마고의 대창야키소바. 한우인지는 모르겠지만, 맛있었습니다! 소스가 정말 맛있고 면이나 야채의 굽기 같은 것들이 모두 좋았습니다. 대창도 커다란 것 두 개 넣으신 것도 보았는데, 부족함이 없고 야채와 같이 먹기 좋았습니다. 맥주와 잘 어울려서 안주로 딱이었습니다. 대창을 먹어본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대창은 먹어도 먹어도 맛있는 것 같습니다!

 

텟판타마고의 메뉴가 다양해서 다른 것들도 더 먹어보고 싶었는데, 상황상 그러지 못해 아쉬웠습니다. 간단하게 철판요리를 즐기고 싶다면 방문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해당장소는 2020.06.07에 방문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