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수원 조원동 술집, 그라운드 펍 & 심슨

친구 생일로 만나기로 했는데, 다른 친구 취업 축하까지 함께 하게 된 자리였습니다. 원래 가려고 했던 집이 화요일 휴무인지 문을 닫아서 다시 출발한 곳으로 가서 가게 된 그라운드 펍심슨. 요즘 조원동에 이런 힙한 느낌의 술집이 많이 생기는 것 같아 좋은 것 같습니다. 블로그 재미 덜 붙였을 때라 사진이 별로 없습니다..

 

그라운드 펍

조원동 술집 그라운드펍

조원동 그라운드펍은 정말 펍의 분위기가 나는 어두운 보라빛 조명의 술집이었습니다. 평일이어서 그런지 나이대는 생각보다 높았습니다. 그래도 에어컨도 빵빵하고, 네이버에는 1인 키친이었지만 알바생도 2명이어서 총 3인이 있는, 그래서 서비스도 괜찮은 곳이었습니다.

저희는 레몬크림새우소주, 토닉워터+레몬슬라이스를 시켰습니다. 한라토닉을 먹고 싶었지만, 한라산이 없어서 먹지 못해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레몬크림새우는 새우가 큼직하고 통통했고, 소스도 익숙한 듯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야채가 쓴 야채여서 손이 잘 가지 않아서 아쉬웠습니다. 저 야채가 더 비쌀텐데, 그래도 최대한 많이 먹었고 새우가 맛있었습니다.

 

근데, 여기 없어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네이버 지도에서 분명히 있었는데 사라졌네요.. 코로나 때문에 사라진 걸까요? 방문한 지 3달 되었는데, 아쉽습니다..

 

심슨

그래도 이곳은 다행히 있는 것 같습니다! 2차로 가게 된 가까이 위치한 술집, 심슨입니다. 작성하다 보니, 위치가 송죽동이라는 것을 알게 되는데 저는 조원동 사람들도 많이 갔으면 하는 마음에 수정은 하지 않겠습니다ㅎㅎ

심슨은 분위기도 좋고, 공간이 넓었습니다. 화장실은 나가서 건물로 들어가야 하지만, 깔끔한 편이었습니다. 완전 좋은 점은 기본 안주가 나쵸와 치즈소스인데, 치즈소스를 완전 푸짐하게 주는 것이었습니다! 이 치즈소스 정말 좋아하는데, 리필도 잘해주시고 너무 좋았습니다.

 

네이버 지도

심슨

map.naver.com

 

안주 버팔로윙

조원동 술집 심슨

1차를 하고 왔음에도 가벼운 안주를 먹고 와서 그런지 배가 고프다고 하여, 버팔로윙을 시켰습니다. 윙은 촉촉하고 통통하니 맛있었습니다. 같이 있는 감자튀김도 맛있었고, 샐러드도 맛있었습니다! 게다가 감자튀김은 기본안주로 나온 치즈소스에 찍어먹을 수 있어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정말정말 맛있어서 다른 안주에 신뢰도 생기는 느낌이었습니다. 다른 테이블도 맛있어보이고 즐거워 보여서 술집 분위기여서 좋았습니다. 게다가 여기는 한라산을 팔아서 한라토닉을 만들어 먹어 더 좋았습니다!

 

마치면서

3개월 사이에 술집이 하나 사라졌다는 사실이 굉장히 충격적입니다.. 그래도 심슨은 아직 장사를 잘 하고 있는 것 같으니 근처에 사신다면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안주도 맛있고 푸짐하고, 기본 안주가 정말 좋았습니다:)

 

 

해당 장소는 2020.06.10에 방문하였으며,

게시글에 문제가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