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성균관대 세븐하이

<이전 코스>

 

줄서서 먹는 꿀맛 수육나베, 성균관대 봉수육

예전에 친구들이랑 가보고 맛있어서 다시 찾아가게 된 봉수육입니다. 항상 어떤 것을 시켜야 좋은 조합으로 주문을 할 수 있을지 고민이 되는 것 같은데, 아직 최고의 조합을 찾지는 못한 것 같

blue-mina.tistory.com

봉수육을 갔다가 2차로 가게 된 세븐하이입니다. 봉수육에서 배가 너무 불러서 간단하게 안주 없이 한 잔 할 수 있는 곳을 찾다가 발견한 세븐하이입니다. 홀덤과 블랙잭, 포커는 항상 어렵다고 생각해서 시작하기 어려웠는데, 세븐하이에서 직접 가르쳐주시기도 하고 사람들과 직접 게임도 하면서 쉽고 재미있게 접해볼 수 있었습니다. 여기에서 포커를 접하고 한게임 포커를 깔아서 해보기도 했는데, 그런 시작점이 되기에 좋은 곳이었습니다.

 

성균관대 세븐하이

성균관대 세븐하이

세븐하이는 골목 거의 입구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는 어렵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눈에 띄어서 들어간 것도 있을 것 같습니다. 앞에는 들어오기 어려울까봐 Q&A가 있는데, 저희도 이걸 보고 들어가기도 했습니다.

Q. 혼자가도 괜찮나요?
A. 물론이죠. 혼자 오시는 분이 더 많습니다.

Q. 게임을 전혀 모르는데 괜찮나요?
A. 걱정마세요! 저희 직원들이 친절히 가르쳐 드립니다!

Q. 게임안하고 술만 마셔도 되나요?
A. 네! 입장권이 따로 없으셔서 술만 드시러 오셔도 됩니다!

Q. 단체로 가고 싶은데 자리가 있나요?
A. 단체, 모임, 회식자리 모두 환영합니다! 

 

이용방법

성균관대 세븐하이 이용방법

세븐하이의 이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주류를 주문하면 데일리 토너먼트 참가권을 하나 줍니다. 그러면 이 참가권으로 데일리 토너먼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데일리 토너먼트는 사전 신청자에 한하여 무료로 한 번 진행할 수 있는데, 10명~12명이 주로 참여하는 것 같습니다. 사전 신청자는 정해진 시간에 열리는 홀덤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무료의 기준은 한 판이 아닌 '칩'을 말합니다.

즉, 주류를 구매하면 '데일리 토너먼트 참가권'을 지급받을 수 있고, 이 참가권으로 게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당장 주류를 이용하지 않고, 데일리 토너먼트 참가권만 필요할 경우에는 주류 이용권으로 받아 나중에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10,000원에 주류 이용권+데일리 토너먼트 참가권으로 생각하시면 간단할 것 같습니다.

 

게임 방법 안내

세븐하이 게임방법

게임 방법은 세븐 하이 내에 다양하게 안내되어 있습니다. 여러 이벤트도 있고, 방법들도 잘 소개되어 있습니다. 이 소개들로도 이해가 가지 않을 경우에는 요청하면 자세히 알려주셔서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다른 게임도 있는지 잘 모르겠지만, 일단 홀덤/블랙잭이 있었습니다. 홀덤이 더 재밌다고 하여 대부분 홀덤을 참여하는 분위기였습니다. 블랙잭을 이용하는 사람은 제가 갔을 때는 없었습니다.

 

내부 분위기

세븐하이 내부

세븐하이 내부는 굉장히 넓고 리모델링한지 얼마 안된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주로 이런 게임을 하는 곳은 어둡다고 생각했는데, 밝고 깔끔한 느낌이었습니다. 게임하는 테이블은 빨간 반원 테이블 2개, 커다란 원 테이블 2개로 게임할 수 있는 곳이 있었습니다. 화장실도 굉장히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칵테일

세븐하이 칵테일

저희가 주문한 칵테일은 총 4가지 였던 것 같은데, 그 이후에는 게임을 하면서 먹어서 사진이 없습니다. 칵테일 맛은 평범합니다. 양도 얼음이 많은 편이라 평범하고, 맛도 평범합니다. 술만 마시러 오기에는 기본 칵테일 한 잔에 만원이라서 가성비가 있거나 그런 편은 아닌 것 같습니다.

 

홀덤 참여

세븐하이 홀덤

앉아서 사람들 사전 무료참여 신청한 사람들 구경하다가, 홀덤 방법에 대해 가르쳐주신다고 하셔서 배웠습니다. 간단하게 딜러분과 3명이서 게임을 해보면서 배웠는데, 재밌었습니다. 배우는건 참가권을 지불하지 않았습니다!

 

한 2-3판 간단하게 배우다가, 무료참여게임에서 올인한 사람들이 새로운 홀덤 테이블로 모였습니다. 그래서 진짜 사람들과 홀덤 게임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족보를 모르기 때문에 홀덤 족보를 요청하여 보면서 카드를 비교하면서 했습니다.

 

살짝살짝 간을 보면서 하다가, 좋은거 나오면 팍 지르고 하니까 재밌었습니다. 사람들도 저희가 처음인 것을 알기 때문에 에티켓 같은 것도 가르쳐주셨습니다. 이 재밌는 게임을 알았으면 좋겠다..! 라는 분위기여서 좋았습니다. 일정 시간이 지나면 배팅 금액이 2배가 되는데, 1번인가 2번인가 까지 버티다가 올인 당하고 리바인이라는 부활시스템은 이용하지 않고 나왔습니다.

 

마무리

처음 경험해보는 홀덤게임이었지만, 가르쳐주시는 분들도 있고 배려해주시는 분위기여서 재밌게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내 패가 별로일 때는 나서지 않는게 좋구나... 라는 것을 느끼면서 집에서 앱을 설치해서 게임을 하는데 역시 똑같은 것을 느꼈습니다. 다음에 또 오라고 하시면서 주류 이용권도 하나 주셨는데, 이 주류 이용권이 2만원의 홀덤 게임 참여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생각보다 재밌었던 술집이어서 좋았습니다!

다양한 이벤트도 항상 진행되고 있고, 랭킹시스템도 있으니 한 번 경험해보시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안경'이라는 분이 일등이었고, 그분이 리바인 2번도 하시면서 같이 게임 했었는데 지금 현황도 궁금하긴 하네요! 다음에 주류 이용권도 있으니 한 번 더 가봐야겠습니다.

 

해당 장소는 2020.09.26에 방문하였으며,

게시글에 문제가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