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OGQ Creator Studio 시작

블 루 2023. 2. 14. 21:23
반응형

OGQ Creator Studio 시작

 

OGQ Creator Studio

OGQ 마켓

네이버에서 많이 본 OGQ 마켓. 사실 이모티콘 밖에 없는 줄 알았는데, 이번에 보다가 생각보다 많은게 있다는 것을 알았다.

OGQ 마켓

스티커(이모티콘) 뿐만 아니라, 이미지, 음원, 컬러링시트, 굿즈 등 다양한 것을 다루고 있었다. 해보고 싶다라고 먼저 생각이 들게 만든건 컬러링시트인데, 이미지도 만들면 재밌지 않을까 라는 생각에 나도 모르게 홀려 일단 가입..

QOGQ Creator Studio

첫 화면이 판매수, 수익금으로 이루어져있으니까 뭔가 더 재밌어보이는 느낌..
심지어 판매마켓이 생각한거보다 다양해서 더 왠지 다양한 아이디어가 솟구치는 느낌. 이런 창의적인 아이디어는 없으면서 괜히 머리가 도는 느낌ㅎ

 

OGQ Creator Studio

어쨌든 갑자기 신나서 인증할 내용들 다 완료해버렸다. 나중에 얼른 프로필 만들어야지

 

OGQ란?

 

OGQ는 크리에이터를 위한 생태계 조성과 더 나은 리소스 저작권 시장을 위해 나아갑니다.

www.ogqcorp.com

여기서 OGQ란 뭔지 한번 짚고 넘어가자면, OGQ는 기업이름이다. 누구나 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도록 생태계를 구축하는 곳이라고 한다.

 

 

신철호 오지큐(OGQ) 대표

저작권 패러다임의 게임 체인저

jmagazine.joins.com

네이버에서 이전에 보이던 '그라폴리오 마켓'을 2018년 인수하고, 2019년 이모티콘 및 스티커 제작/유통 플랫폼인 '리슨소프트', 외상결제 가능한 '우먼스톡'을 인수하고 여러 기업과 체결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위 인터뷰에서 흐름을 알 수 있다.

 

 

오지큐(OGQ) 채용 | 원티드

채용 공고, 평균 연봉, 월별 입퇴사자 등의 오지큐(OGQ) 기업 정보를 확인하세요. 지인추천하거나 합격하면 100만원의 보상금까지.

www.wanted.co.kr

채용도 연계되어 있길래 여러 복지나 젊은 기업 느낌이어서 블라인드를 봤는데, 잘 모르겠다. 어쨌든 OGQ가 기업 이름인지는 처음 알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