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엔터식스 안양점

 

안양에 갔다가 가게된 엔터식스! 처음 들어보는 곳이었는데, 정말 재밌었다. 할 것도 많고, 한 것도 많아서 기록할 겸 작성해본다! 블로그는 기록이니까! 핸드폰 카메라도 열심히 써주고 기억 안나는 곳들도 최대한 줄이기 위해 쓴다..! 사실 엔터식스 이름도 까먹어서 사진에 있는 '비어드파파' 검색해서 찾았다..ㅎ

 

 

슈피겐 엔터식스 안양직영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2 · ★4.45 · 매일 10:30 - 21:30, 연중 무휴

m.place.naver.com

 

엔터식스

엔터식스 안양점

제일 재미있고, 신났던 공간! 정말 다양했다. 볼링게임은 라인이 정말 제대로 잘 깔려있었고, 야구장도 큼직큼직하고 정말 공간을 하나도 아끼지 않은 느낌이 들었다. 아이들 탈 수 있는 기차도 있고, 무슨 정말 놀이공원에 온 것 같은 느낌..! 놀이공원 안간지 오래되어서 그런가 신나버렸다. 심지어 현금 없어서 하나도 안탔는데도 신나버렸다.. ATM은 멀리 있어서 가기 전엔 현금 필수!

스키점프 게임도 있고 진짜 물이 나와서 그 물을 쏘는 게임도 있고.. 요즘 게임 정말 발전함을 느껴버렸다. AR게임 회사에서 시연영상도 찍었는데! 그정도면 이런 것도 충분히 이해하고 놀라면 안되는데! 한 번 경험해 본 것으로 끝내버린 결과인가보다.. 어쨌든 정말 신기한 거 많고 제대로 AR인 게임들 너무 많았다!!

 

후아유

후아유 스티브장갑 베이지

그리고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후아유 스티브 클래식 곰자수 장갑!! 인터넷에서 보다가 구매하려고 했는데, 베이지 색이 제일 이쁜데.. 없어서.. 못샀는데! 여기 있었다! 딱 하나 남아 있었다!! 그래서 바로 구매구매! 너무 귀엽다. 원래 베이지색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건 베이지색이 제일 이쁜 것 같다.

 

후아유 스티브 장갑(곰자수)

일부러 제일 이쁜거 인정 받고 싶어서 가져왔다ㅎㅎ 아무리 봐도 젤 이쁜 내 장갑!

 

비어드파파

비어드파파

이것저것 구경하고 배가 고파져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슈크림을 먹기로 했다! 비어드 파파인데, 일본에서 시작된 크리스피 슈 전문 프랜차이즈라고 한다. 블로그를 하면 왠지 검색해보다가 하나씩 알게 된다.. 이러려고 하는거겠지

 

비어드파파

우리는 슈크림빵이랑 롤로 된걸 하나씩 시켜서 먹었다! 크림이 달달하니 맛있었다. 일본에서 먹으면 더 맛있을까.. 원래는 여행 가고 싶어도 이정도는 아니였는데, 1년이 넘어서 그런지 점점 가고 싶다.. 연차 이월되어서 완전 많은데 올해에만 제발 코로나 종식되길!

 

슈피겐

슈피겐

처음 보는 오프라인 슈피겐이었다! 아무래도 액정 필름이 싹 갈린걸 그냥 쓰고 있기도 해서 무작정 일단 들어가버렸다. '슈피겐은 워낙 튼튼하기로 유명하니까 액정 필름도 좋겠지?' 하는 생각으로

 

슈피겐 엔터식스점 필름

많은 필름들! 갤럭시 S20 울트라를 쓰고 있는데, 전면 지문인식이기 때문에 강화유리 같은 경우는 동그랗게 뚫려있는 경우가 많아서 필름을 쉽게 바꾸지 못했다. 원래는 디자인스킨 좋아하는데,, 동그랗게 뚫려있는 건 아무리 튼튼해도 쓰고 싶지 않았다..

그래서 구멍이 안뚫렸는지, 지문인식 잘 되는지, 붙여주시는 지! 꼼꼼하게 물어보고 필름을 구매해버렸다! 처음 써보는 슈피겐 필름. 붙여주시는 동안 구경했다ㅎㅎ

 

슈피겐 엔터식스점

슈피겐은 튼튼하지만 좀 공격적인 디자인이 많다고 생각했는데, 이쁜 케이스들도 많았다. 그리고 내가 가지고 있는 셀카봉 및 삼각대도 있었다. 난 내 셀카봉만 보면, 베를린에 혼자 여행가서 핸드폰 설치해두고 사진 찍는데 동행에서 만난 사람들이 어떻게 그렇게 할 생각을 했냐고, 안 훔쳐간게 다행이라고 했던 기억이 제일 먼저 떠오른다. 북유럽에서는 아무도 신경 안써서 베를린에서도 똑같이 했을 뿐인데.. 괜히 이러고 있는 나를 찍는 대포카메라맨이 있던게 아니었나 싶다.

어쨌든, 생각보다 정말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었다. 현재는 60여 개 국가에서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다는데, 이중에 북아메리카, 유럽의 판매비율이 75%나 된다. 그 시장에서 이렇게 높은 매출 비중인데, 게다가 한국 기업이라니 더 성장했으면 좋겠다!

 

슈피겐 갤럭시S20울트라 필름

그렇게 한참을 걸려 부착된 새 필름! 새 필름이라서 더 잘 보이거나 깔끔할 줄 알았는데, 얼룩덜룩.. 액체 때문에 그렇다고 시간이 지나면 된다고 하셨지만, 방금 부착하고 나왔는데 저런 상태여서 사실 마음에 안들었다.. 그래서 혹시 안 돌아올까봐 찍어놨는데 지금은 후기 사진이 되어버렸다.

지금은 뭔가 쭌득쭌득한 필름 촉감이 마음에 든다! 저런 얼룩덜룩도 다 사라졌다. 필름 하나가 더 남아서 가져왔는데 액체 같은게 같이 들어있다. 이것 때문에 오래걸리신 것 같았다. 계속 멀쩡하면 바꿀 일이 없을테니 계속 멀쩡했으면 좋겠다..! 왠지 어려울 것 같다..ㅎ

 

마무리

입점해있는 매장도 정말 다양하고, 음식점도 많고 휴게시설도 정말 잘 되어 있던 엔터식스 안양점! 앉을 곳도 많고, 핸드폰도 충전할 수 있고 정말 볼거리, 할거리가 많았던 곳이었다. 다음에는 멤버십까지 탄탄하게 준비해서 다 적립하면서 다녀야지! 몇 개 적립하지 못한 것들이 정말 아쉽다ㅜ

 

 

해당 장소는 2020.11.28에 방문하였으며,
게시글에 문제가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