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폭신폭신한 수플레, 산본역 카페 2FB

카페에서 디저트를 먹는 것에 재미를 붙이게 되었습니다. 수플레를 한 번도 안먹어보기도 했고, 폭신폭신한 수플레의 맛이 궁금해서 찾게 된 곳이 산본역 카페 2FB입니다. 꽤나 수플레로 유명한지 산본역을 가는 사람들은 산본역 수플레하면 카페 2FB를 갔냐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그정도로 맛있었던 수플레 맛집을 추천합니다!

 

네이버 지도

군포시 산본동

map.naver.com

 

수플레가 맛있는 산본역 카페 2FB

2FB 메뉴

수플레가 맛있는 산본역 카페 2FB

산본역 카페 2FB는 구석진 곳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앞에 더 잘 보이는 카페가 있어 찾기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자리는 딱 한자리 남아있었고, 운이 좋게 바로 앉을 수 있었습니다. 자리가 없어서 나가는 손님들도 있었습니다. 딱 적당한 공간의 크기에, 어두운 인테리어였지만 사람들도 많아 유명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특히, 다른 테이블도 수플레를 먹으러 온 사람들이 많아서 수플레로 유명하다는 것을 더욱 알 수 있었습니다.

 

카페 2fb에서 또한 좋았던 것은 가성비 좋은 가격이었습니다. 수플레를 처음 먹어봐서 잘 몰랐는데, 수플레 3장인데 13000원이면 저렴한 가격이라고 사람들이 말해줘서 알았지만.. 커피도 그렇게 비싸지 않고 딱 적당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었습니다. 저희는 목표한대로 시그니처크림수플레를 시켰고, 단 것에는 커피를 마셔야 하듯 아메리카노를 시키고 다즐링도 시켰습니다.

 

카페 2FB 수플레 후기

카페 2FB 수플레 후기

수플레는 주문 즉시 만들고, 사람들도 많아서 20~30분 정도 걸린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체감상 20분이 되지 않은 채 나온 시그니처크림수플레! 처음 먹는 수플레였는데 진짜 맛있었습니다. 달달하고 폭신폭신하고, 카페 2fb의 시그니처 크림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팬케이크도 3장이나 되었지만, 옆의 과일과 아메리카노 덕분에 물리는 감 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특히, 바나나는 크림브륄레 같은 느낌으로 되어 있어서 신기했습니다. 그렇게 싹싹 남김없이 긁어먹고 만족스러운 첫 수플레를 체험했습니다.

 

카페 2fb 폭신한 수플레 증명

카페 2FB 수플레 후기

 

마치면서

수플레는 이렇게 부드럽고 푹신푹신하기 어렵다고 했는데, 다른 곳에서 다시 도전할 엄두가 안 날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수플레의 푹신푹신한 모습은 영상도 함께 첨부했으니 확인해보시고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해당 장소는 2020.06.13에 방문하였습니다.

 

 

해당 게시글에 문제가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