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맛있는 크림브륄레 팬케이크, 인서트카페

나카노라멘을 먹고 난 뒤, 디저트를 먹기 위해 찾은 인서트카페! 인서트카페도 건대입구역 근처로, 나카노라멘집과 멀지 않은 곳에 있었습니다. 먹지못한 수플레를 뒤로 하고, 제 2의 플랜인 크림브륄레를 먹어보기 위해서 찾게 되었습니다.

 

네이버 지도

인서트카페

map.naver.com

 

인서트카페 분위기

건대입구역 크림브륄레 인서트카페

인서트 카페는 겉은 귀염귀염한 분위기가 나지만, 안에는 깔끔하면서도 디자인이 독특한 인테리어 몇몇이 좋았습니다.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고, 에어컨도 정말 빵빵해서 좋았던! 더운 날인 만큼 에어컨이 더 좋게 느껴지는 날이었어요. 이쁜 카페를 찾아서 가거나 사진을 찍는 타입은 아니지만, 맛있는 디저트를 찾으러 카페를 다니는 것이 재밌다는 것을 처음 느꼈던 하루!

 

인서트카페 메뉴

인서트카페 메뉴

인서트카페는 기본적인 메뉴부터 직접 만드는 특색있는 메뉴들까지 있었습니다! 목적이었던 크림브륄레팬케이크만 보고 딱 시키고, 리얼딸기라떼가 이제 마지막 시즌이래서 하나 시키고, 바닐라라떼까지 시켰습니다.

이제 보면, 브리치즈구이도 맛있어보이고, 스모어도 궁금한데, 그때는 목적이었던 크림브륄레팬케이크만 딱 눈에 들어왔네요.ㅎㅎ 얘는 직접 만들어야 해서 20분정도 걸린다고 하셨는데, 반죽부터 모두 하시는데도 체감상 그렇게 길게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인서트카페 디저트

인서트카페 리얼딸기라떼, 바닐라라떼, 크림브륄레팬케이크

먼저 나온 리얼딸기라떼와 바닐라라떼! 리얼딸기라떼는 섞어서 먹는데 섞일 때 이뻐서 기분이 좋아지는 느낌이었어요! 얼마 남지 않았다고 해서 괜한 뿌듯함도 느껴지고,, 바닐라라떼는 김구라가 바닐라라떼를 마신다고 시켰지만, 김구라는 아이스카페라떼죠! 이건 확실히 기억하고 있죠ㅎㅎ

그리고 뒤이어 나온 크림브륄레팬케이크까지! 진짜진짜 맛있었어요. 딱 적당히 달달하면서, 담백한 느낌도 있게 그 선을 정말 잘 맞춰서 맛있는 크림소스가 듬뿍 뿌려져 있었고. 옆에 있는 꾸덕한 크림소스도 담백하게 맛있었어요! 옆에 있는 청포도도 상큼함을 살짝씩 주는 조합이 정말 좋았습니다.

크림브륄레가 설탕을 딱딱하게 굳히는 그런 방식 같은데, 팬케이크의 푹신한 식감외에도 크림브륄레의 딱딱한 씹는 느낌까지 있어서 좋았습니다! 디저트만을 위해 처음 찾게 된 카페였는데, 정말정말 만족했던 팬케이크였어요.

 

마치면서

계획이 틀어지면서, 나카노라멘도 가고 크림브륄레팬케이크도 먹게 되었지만 전체적으로 만족했던 곳이었습니다. 팬케이크는 정말 맛있어서 다음에 수플레를 꼭 먹고 말겠다는 그런 다짐도 생기는 날이었어요.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