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수원 행궁동 줄서는 맛집, 카자구루마

카페에서 공부한 뒤, 연어가 먹고 싶어서 찾게 된 카자구루마! 밥을 좋아하는 사람과 면을 좋아하는 사람이라 함께 파는 곳을 많이 찾게 되는데 그곳이 바로 이곳이었습니다. 게다가 너무나 귀여워 보이는 면이 있고, 인기가 좋은 것 같아 가게 되었습니다.

 

행궁동 조용한 카페, 호퍼 앤 호크니

행궁동에 대한 기억 버스 정류장으로 3정거장이면 도착하는 행궁동. 옛날에는 행궁동이라는 이름도 아니었고, 세 개의 동이 하나로 합쳐져서 행궁동이라는 이쁜 이름으로 되었다고 합니다. 원��

blue-mina.tistory.com

 

카자구루마 가는 길

카자구루마 가는 길
카자구루마 가는 길

참 귀여운 동물이 많은 행궁동! 저번에는 새끼 강아지가 항상 슈퍼 앞에 있어서 크는 맛을 보기도 했었는데, 이번엔 이렇게 커다란 멍멍이도 귀엽게 앉아있었습니다. 길고양이도 많이 있고, 생각보다 사람을 피하지 않아 동물들 좋아하는 사람들이 지나가면서 흐뭇하기에 딱 좋은 장소입니다 :) 그렇게 동물들을 보다보면 원하는 장소로 도착!

 

카자구루마

분위기

행궁동 카자구루마
행궁동 카자구루마

카자구루마는 전체적으로 아기자기한 분위기였습니다. 손을 씻는 곳도 밖에 있어서 손씻기 용이했고, 귀여운 인테리어들이 많았습니다. 특히 테이블에는 머리끈이 있었는데, 머리를 묶고 먹을 수 있는 소소한 배려가 좋았습니다. 또한 사장님이 굉장히 친절하시고, 음식에 대한 설명과 추천메뉴들도 알려주셨습니다.

 

메뉴

행궁동 카자구루마 메뉴판
행궁동 카자구루마 메뉴판

카자구루마는 일식, 주로 덮밥을 판매하고 딱 하나 나폴리탄이라는 면을 판매합니다. 사장님께서 추천하시는 메뉴는 사케동! 제 목적도 사케동이었기에 사케동을 시키고, 귀엽고 인스타에 올리기 좋은 나폴리탄도 시켰습니다.

시킬 때는 인지하지 못했는데, 밥이나 소스도 리필이 된다고 하니 좋은 것 같습니다! 물론 저는 사케동의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오히려 밥을 남겨버렸지만..ㅠ

 

 

행궁동 카자구루마 사케동
행궁동 카자구루마 사케동

카자구루마의 추천메뉴인 사케동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이기도 한데, 연어가 여기는 신기하게 탱글탱글한 느낌이 강했습니다. 탱글탱글하면서도 숙성이 잘 된 느낌이었습니다. 저는 연어는 숙성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탱글탱글하게 숙성이 된 연어는 또 신기했습니다.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행궁동 카자구루마 나폴리탄
행궁동 카자구루마 나폴리탄

이게 바로 카자구루마의 나폴리탄! 정말 귀엽지 않나요? 꼭 사진 찍으시고 스토리 정도는 업로드 해줘야 하는 메뉴입니다. 접시가 정말정말 귀엽고, 뽀글뽀글한 느낌도 너무 좋았습니다. 저희는 얼굴이 더 잘 보였으면 하는 바람에, 조금 밀고 닦기까지 하고 찍었습니다ㅎㅎ 맛도 토마토 스파게티 느낌으로 괜찮았다고 하고 소시지는 먹어봤는데 맛있었습니다!

 

마치면서

운이 좋게 자리가 있었지만, 먹다보니 뒤에 웨이팅까지 생기는 곳이었습니다. 선경도서관 앞이 이렇게 활발해질 것이라고 생각도 못했는데 신기했습니다! 연어도 물론 맛있지만, 스파게티도 좋아하신다면 귀여운 나폴리탄도 꼭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해당 장소는 2020.08.15에 방문하였으며,

게시글에 문제가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