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광교 명륜진사갈비

갈비를 좋아하는데, 아직도 명륜진사갈비를 가보지 못했었습니다. 그래서 광희가 네고왕에서 명륜진사갈비도 했길래 당첨이 되어야 이득이 생기는 부분이지만, 가게된 명륜진사갈비! 예전에 인턴했던 곳 근처인데, 그때는 정말 필요한 것들만 생겼었는데 명륜진사갈비까지 생겼다니 신기했습니다.

 

네이버 지도

명륜진사갈비 광교점

map.naver.com

 

광교 명륜진사갈비

광교 명륜진사갈비

2층에 위치한 광교의 명륜진사갈비입니다. 입구부터 갈비 냄새가 솔솔 풍기고 기대가 됩니다! 내부는 넓고 쾌적했습니다. 고기 기름도 바닥에 없이 깔끔한 느낌이었고, 사장님도 친절하셨습니다. 창가자리를 대부분의 사람들이 선호하시는 걸 아시는지 구석진 곳이지만 창가자리를 안내해주셔서 창가자리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조용한 창가여서 더 좋았습니다.

 

메뉴

광교 명륜진사갈비 메뉴

명륜진사갈비는 갈비 무한리필과 곁들여서 먹을 수 있는 다른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성인 2인분을 주문했고, 다 먹고나서 후식 물냉면 1인분을 주문했습니다. 후식 물냉면은 후다닥 먹느라 또 안찍었습니다.ㅎ 그래도 딱 후식양으로 적당하고 맛있었습니다!

이용시간은 평일에는 120분, 주말에는 100분입니다. 또한, 음료와 공기밥도 리필코너에서 무한 제공되며, 코로나로 인해 마스크를 착용하고 앞에 비치된 비닐 장갑을 끼고 이용할 수 있도록 리필코너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리필코너가 살짝 걱정되었는데 잘 준비되어 있어서 걱정할 필요 없어보였습니다.

 

첫 고기

광교 명륜진사갈비

첫 고기가 나왔습니다. 2인분일까요? 몇인분인지 모르겠지만 넉넉한 양이 나왔습니다. 갈빗대도 하나 있었고, 비계와 퍽퍽살이 잘 조화롭게 나왔습니다. 양념이 잘 베어있고 맛있어보이고 너무 배고파서 얼른 구웠습니다. 팬은 뜨거우니 조심하라고 적혀있었지만 전혀 뜨겁지 않았습니다.

 

광교 명륜진사갈비

불은 숯불을 넣어주셨습니다. 테이블 위치와 환풍구 위치를 맞춰서 조절해주시고 가셨습니다. 전체 직원이 모두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테이블이 커서 집게 공유를 하기 쉽지 않아 리필 코너에서 집게를 하나 더 가져와서 구웠습니다. 고기집에서는 1인 1집게가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광교 명륜진사갈비

드디어 먹기 시작했습니다! 정말 갈비의 정석인 그 맛. 달달한 양념에 잘 베인 고기가 정말 맛있고, 소스와 양파를 같이 먹으니 더 맛있었습니다. 양파도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고, 소스는 한 테이블에 한 통씩 주셔서 전혀 불편함이 없이 고기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1인 13500원에 갈비를 마음껏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정말 신기합니다. 갈비는 원래 1인분에 11000원인 줄 알았는데..

 

마치면서

한 판 더 주문하고, 후식 냉면까지 알차게 먹고 왔습니다. 고기를 구워서 집으로 싸가시는 분도 있다는데 그것은 범죄지만, 그만큼 맛있다는 것을 인정받고 있는 것 같기도 합니다. 저희는 많이 먹은 편이 아니어서 저희 같은 분들로 돈을 버시는거겠지만, 저희는 정말 만족스럽게 먹고 왔습니다! 이제 갈비 먹고 싶으면 명륜진사갈비 가면 될 것 같습니다. 동네에도 하나 있던데, 맛은 비슷할 것 같고, 서비스가 다를 것 같습니다. 광교는 정말 친절하셔서 기분 좋았습니다!

 

네고왕은 요즘 정말 재밌는데, 혹시 못 보신 분들 있을까봐 링크 한 번 해봅니다. 추천드립니다:)

명륜진사갈비 네고왕

 

해당 장소는 2020.09.11에 방문하였으며,

게시글에 문제가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