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신촌 육구덮밥

인스타의 사진에 홀려 찾아간 신촌 육구덮밥. 인스타와 너무 달라서 사실 신촌이 아니라 연남본점의 게시글이었던가 하고 찾아가서 다시 확인해보았는데 신촌 육구덮밥이라고 적혀있었습니다..

 

네이버 지도

육구덮밥

map.naver.com

 

그래서 인스타를 다시 찾아서 첨부하는 그 사진..! 정말 다르게 생겼죠? 위 후기 이미지는 똑같은데, 인스타는 다르네요..!

인스타그램 신촌 육구덮밥

그리고 문제는, 저 크림짬뽕이 매운크림파스타로 바뀌어 있었다는 것입니다.. 10월 13일에 게시된 글인데 한 달도 지나지 않았는데, 사라진 것이 당황스럽고.. 매운 것은 잼병인 둘이라서 더 당황스러웠지만..! 결국 맛있었고 만족했다는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신촌 육구덮밥

신촌 육구덮밥

깔끔한 외관의 육구덮밥입니다. 브레이크타임이 5시까지로 알고 있었는데, 문 앞에 주말에는 브레이크타임이 없다고 적혀있더군요! 일부러 늦게 왔는데 아쉽습니다.. 어쨌든 저희는 6시에 방문했고, 대기는 없었습니다! 대기번호 기계까지 비치된 걸로 보아서는 평소에는 대기가 있는 것 같았습니다.

 

육구덮밥 메뉴

육구덮밥 메뉴

육구덮밥의 메뉴입니다. 저희는 원래는 한우반 연어반덮밥 + 상하이크림짬뽕을 생각했는데, 이게 일단 우삼겹매운크림파스타로 변경이 된 상태였습니다. 그리고 일단 보이는 ⭐진짜매움⭐ 이라는 말.. 저희는 매운것을 못먹고 옆에 사람들이 정말 괴로워하면서 먹는 것이 보였기에 패쓰..

결국 세트A를 시켰습니다! 반반 + 전복 + 유린기 + 생맥, 추가 생맥 1잔 더! 시켰습니다.

그렇게 기다리고 나온 저희의 세트A! 따로따로 찍었습니다.

생맥주

육구덮밥 생맥주

먼저 생맥주는 간단하게 시원하고 청량하고 딱 좋았습니다! 어떤 맥주를 사용하는지 확인은 못했는데, 딱 2000원짜리로 좋은 한 잔 맥주였습니다. 세트A는 한 잔만 나오므로, 2인의 경우 하나 더 추가하시길 권장드립니다:)

 

한우반 연어반덮밥

육구덮밥 한우반연어반

처음에 먹는 방법을 막 뭐라고 설명해주셨는데, 사실 어떻게 먹는건지 잘 모르겠어서 그냥 먹었습니다..! 먹는 순서를 말씀해주셨던 것 같은데, 연어가 따로 나온 이유가 대창이 뜨거워서인 정도만 기억납니다..ㅎ

일단 정말 맛있습니다! 대창도 정말정말 맛있고, 연어도 숙성이 정말 잘 되었을 뿐만 아니라 정말 두껍고 부드러워서 진짜 맛있었습니다. 연어는 말려있는데 4장이었고, 생각보다 정말 커서 놀랐습니다. 그리고 한우대창도 큼직하고 소스가 빨갛지만 맵지 않고 숯불맛이 나고 맛있었습니다! 양파가 조금 적어서 아쉬웠지만, 맛있었습니다!

 

전복내장통새우파스타

육구덮밥 전복내장통새우파스타

사실 전복내장이고, 색깔이 처음에 완전 내장색이어서 당황했습니다..! 근데 내장의 매력있는 해산물 맛이었고, 먹으면 먹을수록 더 맛있는 맛이었습니다. 해산물이나 내장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 사람도 맛있다고 할 정도였고, 거부감이 느껴지지 않게 맛있는 부분만 싹싹 골라서 정말 맛있게 만든 그런 맛이었습니다! 소스만 퍼먹어도 맛있었습니다. 새우는 전복껍질에 담겨서 3개가 나왔고, 통통하고 맛있었습니다! 면은 푹 익은 느낌은 아니고 탱실탱실? 딱 적당한 느낌이었습니다.

 

유린기

육구덮밥 유린기

사실 유린기는 조금 나올 줄 알았는데, 정말 푸짐하게 나와서 놀랐습니다! 자꾸 놀라는 것 같은데 꽤나 푸짐하게 잘 먹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뒤에 보이는 치즈와 바베큐소스?가 정말 맛있었고, 전체적으로 뿌려져 있는 소스도 촉촉하게 좋았습니다. 전체적인 소스에 푹 적신다음에 치즈와 바베큐소스의 가운데에 딱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그리고 안에는 약간의 양배추가 있는데, 그 조화도 좋은 것 같습니다!

 

마무리

처음에는 인스타 사진이랑 너무 달라서 놀랐지만, 전체적으로 사진에 비해 부족한 것은 한우대창의 양 뿐이었던 것 같습니다! 합쳐놓으면 비슷할 것 같고, 정말 양이 많고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유린기는 처음에 양배추가 안에 있길래 양 부풀리기인가..! 하고 뒤져봤는데 고기가 훨씬 많아서 더 신기했습니다. 그리고 먹는중에 끊임없이 들리는 배달주문소리.. 배달로도 많이 시킬만큼 정말 인기 있는 곳이었습니다. 쾌적한 곳에서 맛있고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해당 장소는 2020.10.31에 방문하였으며,

게시글에 문제가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