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주대 권육회

이건 뭐.. 정말 늦게 쓰는 것을 반성하게 되는 사진들이 있다. 일기.. 느낌으로다가 쓰는거니까 괜찮지만 계속 게시글거리는 쌓이고 있고, 또 이런 사진은 포기 못하니까 그냥 써야지!

술마실 때마다 자주 가는 곳, 권육회! 친구들마다 자주 가는 장소가 있는 것 같다. 권육회, 오뚜기, 쿠이시..! 다 맛있는 술집이긴 한데 공통점이 기본 안주가 좋다는 생각이 딱 든다. 권육회는 소고기무국, 오뚜기는 오뎅탕, 쿠이시는 장조림!

 

네이버 지도

권육회

map.naver.com

 

권육회

아주대 권육회

권육회 외관! 이전에 카페였기 때문에 외관이 나무감성이 있고 이쁘다. 내부도 거의 변화는 없게 이쁘다! 다만 단체 손님이 오기에는 살짝 자리에 제한이 있다. 단체보다는 소규모가 딱 좋다!

 

땡큐베리감사

딸기타르트

친구들이 사준 딸기타르트! 나오기 전에 초 불고 소박하게 노래불러서 후 했다! 케이크는 많이 받을 수 있는데 딸기타르트여서 정말 좋았다! 딱 봐도 맛있게 생겼는데 후기는 마지막에~

 

메뉴

권육회 메뉴판-출처: 네이버 권육회

친구들이랑 있으면, 메뉴판은 잘 안찍게 된단 말이지..ㅎ 어쨌든 우리는 육회+파스타와 소토닉 주문! 파스타는 어떤거였는지 기억은 안난다.. 저 치즈 오믈렛은 뭘까 지금 사용중인 메뉴판인지는 확신이 없다ㅜ

 

음식

소고기무국

권육회 소고기무국

권육회 소고기 무국! 맛있다맛이써! 딱 소주 안주에 딱이고, 나는 맑은 소고기무국을 좋아해서 정말 좋다. 초창기에는 계속 끓여져서 그런지 리필할 때 짜지는 느낌이 있었는데, 이제는 그런 것도 전혀 없다..! 발전하는 권육회

 

소토닉

권육회 소토닉

내일 일정이 있는 친구가 있어서 건전하게 소주랑 토닉워터! 이건 뭐 항상 맛있지. 한라토닉도 맛있고 소주 넣어도 맛있고 집에서 먹어도 맛있고 언제나 편하게 먹기 좋은 소주+토닉워터!

 

육회

권육회 육회

항상 여기는 저 계란을 위에 올려다가 실패하는 스토리가 많이 나오는데, 뭐 우리도 다를 건 없었다ㅎㅎ 딱봐도 흔들흔들한 사진이 동영상 캡쳐! 처음에는 왼쪽처럼 다 올려서 나오는데 떨구고 찍었는데도 실패했다.

육회는 맛있다! 양이 적어보이지만, 나름 괜찮다. 육회도 양념이 맛있고 들깨소스도 맛있다. 육회도 예전보다 더 맛있어진 것 같아서 발전하나..!!!! 하는 느낌이었다.

 

파스타

권육회 파스타

무슨 파스타일까? 일단 새우가 보이고 당연히 크림이고, 나는 매운걸 못먹으니까 매운 것도 아니다. 잘 모르겠다..! 어쨌든 이것도 더 맛있어졌다. 미래가 기대되는 권육회! 점점 맛있어진다!!!!

 

마무리

딸기타르트

집에 와서 다음날 먹은 딸기타르트! 진짜 맛있다. 딸기도 보다시피 너무 푸짐하고 크림도 맛있고 과자도 맛있고 치즈도 맛있고 그냥 다 맛있다..ㅎㅎ 목요일에 생일축하하러 가는데 난 뭐사주지!

어쨌든, 권육회는 정말 나날이 발전한다는 느낌을 제대로 받았다. 육회도 맛있고 소고기무국도 맛있고, 서비스도 자연스러워졌고 매우 만족!! 매애애우 만족!! 파스타는 잘 기억안나니까 기억 안나는건 안써야지.. 진짜 제때제때 써서 그때의 느낌을 다 담고 싶은데, 잘 안된다ㅜ

 

 

해당 장소는 2020.11.17에 방문하였으며,

게시글에 문제가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